본문 바로가기
창작스토리

불 꽃 살(殺) (제26회)

by 허슬똑띠 2022. 6. 28.
반응형

 

용해되지 않는 애절한 응어리에 관한 이야기

 

 

72.수사반 (내부) (오후)

제갈형사가 헐레벌떡 들어오며 김형사에게 손짓한다.

책상에서 서류작업하고 있던 김형사, 함께 강반장에게 간다.

강반장

(흴끗)

혼자 뭐 그리 바쁘셔?

제갈형사

실마리가 풀려가는 것 같습니다.

강반장

(눈이 번쩍)

그래?

제갈형사

세 놈 모두 오토바이 클럽멤버였더군요.

강반장

(약간 실망)

세 명이 같은 멤버였다? 그래서?

제갈형사

그들과 함께 다녔던 여자들이 있었습니다.

.

김형사

그럼 강미나는 그 중 한 사람이었다는?

제갈형사

(끄덕)

유현덕 옛 애인이었던 황재희에게 확인한 건데요,

언제나 세 쌍이 함께 다녔답니다.

강반장

그럼 강미나는 장석태 애인이었나?

제갈형사

그렇습니다. 구현석 애인이었던 은희숙은

지금 은행에 다니고 있습니다.

김형사

그렇담 여자들로 인한 원한 관계?

 

제갈형사

그건 아니고. 이들이 교통사고에 간접적으로

연루가 된 것 같습니다.

강반장

사람이 죽었나?

제갈형사

(끄덕)

이번에 유현덕이 죽은 곳 말입니다.

그곳에서 일어났던 교통사고로 남자는 겨우 목숨을 건졌는데

애인이 불타 숨졌답니다.

김형사

(놀라)

아니 그런 정보는 어디서 입수했어요?

혹시 수호신인가 뭔가 하는 사람이 끄나풀이었어요?

강반장

(궁금)

수호신이라니 대체 뭔 소리야?

제갈형사

(감형사에게 눈치주며)

아닙니다. 유현덕 주변을 찾다보니...

 

강반장

그런데 그 사고에 어떻게 연루되었다는 거야?

제갈형사

살아난 청년은 사고가 난 게 세 사람 때문이라는군요.

 

강반장

확실해?

제갈형사

당시 양평서 조사론 단순 교통사고였다는데

뭔가 아구가 안 맞아 황재희를 족쳤죠.

그랬더니 장난질 한 건 사실이라고 하긴 하는데...

강반장

그런 일이....

제갈형사

자기들은 사고 났는지 몰랐다고 딱 잡아떼더라고요.

김형사

이제 그림이 그려지네요. 복수를 위한 희대의 살인극.

강반장

아직 단정하긴 이르고 먼저 그 청년에 대해 조사해봐.

제갈형사

이연이라는 친구, 이제 20대 말이겠네요.

강반장

(기분 업되어)

이제부터 수사에 탄력 받겠네. 우리가 후딱 해결해버리자고.

오늘 제갈형사가 또 한 건 했으니 내가 한잔 사지.

‘좋죠’라며 기분 좋게 자리로 가서 책상을 정리하는 두 사람.

반응형

'창작스토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불 꽃 살(殺) (제27회)  (0) 2022.06.30
파이토레이드(PHYTORAID) (제16회)  (0) 2022.06.29
파이토레이드(PHYTORAID) (제15회)  (0) 2022.06.27
불 꽃 살(殺) (제25회)  (0) 2022.06.26
파이토레이드(PHYTORAID) (제14회)  (0) 2022.06.25

댓글